::예뻐진 의원::

logo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투브
  • 블로그


예뻐진 News

예뻐진클리닉에서 전하는 소식들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2019.01.08 15:35조회수 : 984

f3a610efb52d02fe221f8211313cb641_1546928259_82.png 


어떠한 수술도 필요 없이, 피부층과 함께 근막층을 수축시키면서 안면거상 효과를 보이는 의학 시술이 개발되었다.

그것이 바로 HIFU (High Intensity Focusing Ultrasound : 고강도 집속 초음파) 리프팅라는 것이다.

이 시술을 할 수 있는 의학 장비 중 대표적인 것으로서하이로닉社의 ‘더블로’라는 리프팅장비가 있는데,

식약처로부터 '눈썹리프팅' 기구 인증을 받았다.

더블로리프팅시술은 강력한 초음파 초점 에너지를 이용해 근막층과 진피층에 열응고 현상을 발생시킨다.

이로 인해, 깊은 근막층에서는 즉각적으로 조직 수축이 일어나고, 진피층에서는 장기적으로 콜라겐 재합성이 발생한다.

따라서 더블로 리프팅 시술은 피부와 근막층을 절제하는 안면거상수술 보다는 효과가 미약하지만 동일한 효과를 갖게 되는 것이다. 

 


더블로 리프팅시술의 강점은 무엇보다 일상 생활의 지장이 없다는 점이다. 통증은 약간 남아 있을 수 있지만 사회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

또한 더블로 리프팅시술은, 얼굴에 지방이 없이 처진 경우 보다, 약간의 지방이 있으면서 처진 경우가 그 효과가 더욱 좋다.

몇 개월 간의 간격을 두고 장기적으로 꾸준히 더블로 리프팅시술 받는다면, 안면거상수술을 받는 것 못지 않은 결과를 볼 수 있다.

잠실역송파구청 성형외과 피부과 끌림365 최현 원장은 “똑같은 더블로 장비라 할지라도 의사의 실력과 경험에 따라 리프팅결과가 다를 수 있다.

단순히 장비 하나만가지고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없다. 주름을 예방하는 ‘보톡스’, 부족한 부피감을 채워주고 패인 주름을 채워주는 ‘필러’ 등의

쁘띠 성형과 다양한 레이저 시술이 병행되어야 효과가 더욱 상승된다.” 고 전했다.


최현 대표원장은 대한필러학회 이사로 활동하며 여러 강의를 통해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있다.



▶기사 원문보기 Click◀